• 가입상담전화 즉시연결 1566-8548
  • TOP(상단 바로가기)

한국인 주요 사망원인은? '암'

페이지 정보

관리자  0 Comments  334 Views  19-12-03 13:57 

본문

한국인 주요 사망원인은? '암'

 

fdggsg.PNG

암 보험은 의료 실비보험 만큼이나 중요한 보험입니다. 암 보험에는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있는데 갱신형 암 보험은 갱신 시기가 되면 암 보험료가 올라가는 것을 말하고 비갱신형 암 보험 상품은 처음에 가입한 보험료 그대로 만기 때까지 쭉 동일한 금액으로 납입하는 것입니다.


이 방식의 차이점은 갱신형 암 보험은 처음에는 보험료가 낮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오르고 비갱신형 암 보험은 처음에는 다소 높게 느껴질 수 있으나 처음부터 만기 때까지 동일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어 초반 보험료와 차이가 없는 것입니다.
또한 같은 암보험처럼 보여도 각각의 보험사 암 보험 상품별로 보장 범위와 내용이 조금씩 다릅니다. 소액 암, 대장점막내 암, 생식기 암 등으로 분류되어 보장이 축소된 상품이 있고 남녀생식기암 대장점막 암 등 폭 넓게 보장해주는 암 보험도 있습니다.

암이라는 질병은 드라마에나 나오는 질병으로 생각되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암은 우리나라 주요 사망원인 중에 하나로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걸리고 사망률 또한 높은 질병으로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 유전 또는 주변 지인들이 암으로 고생하시는 것을 듣거나 보고 많은 분들이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입을 희망하고 알아보다 보면 보험사도 많고 상품 종류도 많고 용어도 어려운데 특징이 다 달라서 어떤 보험이 나한테 잘 맞는 보험인지 알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설계사를 만나는 것 보다는 온라인 비교사이트에서 한눈에 비교하고 견적 내봐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가입 방법입니다.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 중에 하나가 암인 것은 수년간의 통계로 알려진 사실입니다. 기대수명도 점점 늘어나면서 암 발병률도 함께 높아졌습니다. 보건복지부 발표 통계에 따르면 기대수명인 81세까지 생존할 경우 암 발병률이 남자는 38%, 여자는 35%로 나타났는데 이는 무시할 수 없는 높은 수치입니다. 생각 중이시라면 더 이상 고민 마시고 암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교 견적 해보고 가입해 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